출판-와디즈 3억 펀딩 기획부터 제작까지 '브리테니커' 상세페이지

3억 펀딩을 기록한 브리테니커 유아동 세트! 3개월 만에 6억 펀딩 달성, 기획부터 모델 섭외·촬영·상세페이지 제작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여 부모의 마음을 사로잡은 특별 한정판 출판 구성. 우리 아이 성장과 교육에 꼭 맞는 프리미엄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박정환's avatar
Sep 09, 2025
출판-와디즈 3억 펀딩 기획부터 제작까지 '브리테니커' 상세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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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펀딩 하나로만 3억 찍었답니다."

 
최근 3개월 동안, BTY가 제작한 유아동 상세페이지들이 총 6억원 이상의 펀딩금을 달성했습니다. (짝짝짝)
물론 다른 카테고리도 펀딩 달성률이 꽤 높은편입니다만(BTY의 전체 펀딩 달성률은 90% 이상입니다.)
 
유독 유아동 카테고리만 '빵빵' 터지는 이유, 궁금하지 않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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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그 이야기를 살짝 풀어보려고 합니다.
 
BTY만의 유아동 상세페이지 기획 비법, 여러분께만 알려드릴게요.
 
 
 

상세페이지 필승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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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게 뭘까요?
 
세련된 디자인?
기깔나는 제품 사진?
시선을 잡아끄는 GIF?
강렬한 후킹 카피?
 
전부 맞는 말입니다. 하지만 핵심이 빠졌습니다.
 
바로 '이 제품이 왜 필요한지'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
 
그래서 우리는 기획 단계에서 제품에 ‘기능’보다 먼저 ‘이 제품을 왜 써야 하죠?’라는 질문부터 던집니다.
 
 
 
그 질문에 답을 찾기 위해 BTY+가 가장 많은 시간을 들이는 건
시장에서의 포지셔닝도, 경쟁사 분석도 아닌 ‘리얼한 고객의 소리’를 찾는 일입니다.
 
 

BTY가 유아동 상세페이지를 잘 할 수밖에 없는 '물리적'이유

 
우리가 유아동 카테고리에서 유독 강세를 보이는 데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주말마다 '육아 출근' 하는 찐 아빠 실장님과 대표님.
 
그리고, 누구보다 ‘엄마의 마음’을 잘 아는 BTY의 히든카드, 주은님 (a.k.a. 대표님 와이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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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포인트는 이 분들이 단순히 '육아 경험자'가 아니라,
지금 이 시간에도 기저귀를 갈고, 이유식을 먹이고, 밤잠을 설치는 '리얼타임 부모'들이라는 점이죠.
 
실제 육아를 하는 두 가정의 생생한 의견은 어느 소비자 인터뷰보다 더 날카롭고 솔직합니다.
 
“어린 아기가 누워있는 쿠션은 방수가 중요한데, 방수에 대한 이야기가 없네요.”
"엄마랑 그림책을 읽으며 대화하는 대화팁 같은게 예시로 있으면 좋겠어요"
 
이런 생생한 피드백 하나하나가 상세페이지의 방향을 완전히 바꾸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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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동 소비자의 진짜 목소리를 들을 수 있기에

 
사실 기획이라는 게 거창해 보이지만진짜 필요한 건 솔직한 피드백이에요.
 
그리고 그걸 저희는 매일같이, 팀 안에서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진심’을 아는 사람이 만드는 상세페이지는자연스럽게 클릭을 부르고, 구매로 이어지죠.
 
그게 바로 유아동 상세페이지에서 BTY+가 좋은 성과를 낼 수밖에 없는 이유라고 생각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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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빠의 마음으로 만드는 상세페이지가 필요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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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크몽만 들어가봐도, 수 많은 상세페이지 제작자 분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충분히 실력 있고 좋은 성과를 낸 업체도 많죠.
 
하지만 대한민국에서 한 팀에 두 가정의 육아 인사이트를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는 제작사,
과연 얼마나 될까요?
 
그래서 저희는 감히 말할 수 있어요.
 
유아동 상세페이지만큼은, BTY+가 진짜 잘합니다.
 
그건 그냥 잘하는 게 아니라, 부모의 마음으로 만드는 기획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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